[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요즘 잘 쓰이지 않는 말이 있습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 주방 및 일반 생활가전을 가리키는 '백색가전(白色家電)'입니다. 해당 제품들이 통상 흰색 계통을 띄고 있어 붙은 이름인데요. 언론 보도 등에서는 여전히 관성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나, 일반 소비자들 사이 '백색가전은 하얗다'는 인식은 이미 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최근엔 색상 선택의 폭이 넓어져 백색가전이 아닌 '100색가전'으로 변했다는 말도 나오는 상황입니다. ◆'생활가전=흰색' 공식 옛말…삼성·LG, 컬러 마케팅 속도우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7일 게임업계에서는 캠페인 실시, 서비스 계약, 신작 영상 공개, 멤버십 서비스 출시 등 소식이 전해졌다. 넷마블이 자체 기축통화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 MBX의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MBX 백서를 공개했다. 넥슨의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와 경기북부경찰청이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넷마블이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준인터가 온라인 액션 게임 '겟앰프드'의 국내 PC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롯데푸드는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광고를 TV와 온라인 채널에 온에어 했다.광고에서는 재료를 아끼지 않고 속을 꽉 채운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를 소개한다. 거대한 통 등심살 위로 튀김옷이 떨어지며 먹음직스러운 돈까스가 완성된다. 단면을 클로즈업해 두툼한 두께와 셰프 수준의 퀄리티를 강조한다.영상 속에는 돈까스를 맛있게 맛보는 김우빈의 모습이 담겼다. 쉐푸드와 함께라면 누구나 셰프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지난 15일 공개된 영상은 4일만에 온라인 조회수 30만회를 넘겼다.롯데푸드 관계자는 "등심 통돈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추억을 '소환'하는 것은 상당히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다. "어, 이거" 하며 무심코 지갑을 열게 하는 마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아련한 기억이 떠오르면서 합리적 소비인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는 좋은가 등 소비자로서 으레 하게 되는 생각을 멈추게 한다. 기업마다 분야를 가리지 않고 복각 제품 출시에 매진하는 이유도 여기 있다. GS25도 최근 추억 마케팅에 손을 댔다. 국방마트(PX) 인기 냉동식품 '슈넬치킨'을 단독 PB제품으로 출시했다. 슈넬치킨은 삼양식품 계열사 삼양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네이버 NOW. '킬링벌스 on NOW.'에 믿고 듣는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가 출연해 고퀄리티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킬링벌스 on NOW.'는 뮤지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모아 라이브로 선보이는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DF)의 킬링벌스 콘텐츠를 딩고 채널에 공개되기 전에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쇼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12일 '킬링벌스 on NOW.'에는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10세대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E클래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E클래스는 지난 1947년 첫 출시 후 전 세계적으로 1400만대가 팔린 모델이다.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는 2016년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의 부분변경 모델로 지난 3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처음 공개됐다. 외관 디자인은 완전 변경 수준으로 바뀌었다. 디자인을 새롭게 한 헤드램프는 이전보다 날렵해져 역동적인 인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최근 소비자들의 위생 관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차량 내 공기의 질을 개선하고 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새로운 공조 기술을 개발했다.현대차그룹은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하는 ‘퀄리티 에어’ 기술을 향후 출시되는 현대차·기아차·제네시스 신차에 선별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현대차그룹이 개발한 신규 공조 시스템은 애프터 블로우(After Blow) 기술, 멀티 에어 모드(Multi Air Mode) 기술, 실내 미세먼지 상태표시 기술 등 세 가지다.애프터 블로우(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유니클로가 혁신적인 편안함과 세련된 실루엣의 '2020 S/S 진(JEANS)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시즌 런웨이에 과감한 와이드 핏의 팬츠나 청청패션이 등장하는 등 레트로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의 2020 S/S 진 컬렉션은 하이라이즈·와이드·슬라우치 실루엣 등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했다.새롭게 개발한 특수 소재를 적용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여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하이 퀄리티 베이직'을 실현했다.남성용 컬렉션은 '레귤러피트 테이퍼드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달 21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의 엔진 스펙 및 세부가격을 3일 공개했다.사전계약 돌입과 동시에 인기몰이 중인 XM3는 고성능 TCe 260과 경제적인 1.6 GTe 등 두 가지 가솔린 엔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TCe 260은 르노그룹과 다임러가 공동 개발한 신형 4기통 1.3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으로, 르노그룹의 주력으로 자리잡게 될 핵심 엔진”이라며 “TCe 260 엔진에는 실린더헤드와 직분사 인젝터를 수직 장착한 델타 실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이 토익(TOEIC) 점수, 오픽(OPIc)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점수 등 어학 성적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토익이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선정 및 12년간 해커스 토익 교재 출고량 1,500만 부 돌파 기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수강 가능한 토익 인강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토익커는 해커스에서 기초 토익부터 실전까지 실력을 다질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교재 중 총 7개 교재에 대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토익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DJI가 6일 매빅 미니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매빅 미니는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플라잉 캠으로 설계된 초경량 접이식 드론이다.중량이 249g밖에 되지 않는 매빅 미니는 휴대성, 편리성, 안전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매빅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DJI는 매빅 프로부터 매빅 에어, 매빅 2를 거치며 높은 인지도를 쌓아 올린 매빅 시리즈 고유의 기술을 가장 가벼운 프레임에 담아 매빅 미니를 탄생시켰다.매빅 미니의 2.7K 카메라와 새로운 DJI Fly 앱의 다양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 선물을 고르지 못한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아직도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실용성과 편의성으로 무장한 가전 제품은 어떨까?부모부터 자녀, 형제, 친지, 지인, 친구에게까지 정성스런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연령별 취향저격 가전이 있다. 성인이 되었다 해도 부모에게 자식은 언제나 걱정거리이다. 그 중에서 가장 흔한 걱정은 바로 ‘끼니’일 것이다. 20대 자녀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바로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다.이 블렌더는 동급 컴팩트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와트(W) 파워에 스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다르 에어터치 1&1 캐시슬라이드 실시간 초성퀴즈가 출제됐다.3일 캐시슬라이드는 "ㅅㅎㅈㅇㅅ 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에어터치 티셔츠"라고 물었다. 정답은 '생활자외선'이다.한편,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이번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는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이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이어 "안다르의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에서 '안다르 에어터치 1&1'와 관련한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3일)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 정각 애슬레져 리딩 브랜드 안다르 관련 초성퀴즈로 출제되며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오전 11시 문제는 "에어터치 ㄱㅍㅌㅅㅊ와 ㅂㅍㅌㅅㅊ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세요!"다. 정답은 "긴팔티셔츠반팔티셔츠"다.오전 10시 문제는 "에어터치 구매하고, ㅂㅁㅇ 받자!”로 공개되었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안다르 에어터치 1&1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뮬라웨어가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날 뮬라웨어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기존 가격 3만2000원인 뮬릭 숏 슬리브 제품을 1만장 한정으로 1만원에 판매한다.뮬라웨어 측은 "커피 두 잔 값으로 하이퀄리티 기본 티셔츠를 득템할 수 있다"며 "모두의 만족을 위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라고 설명했다.해당 제품은 △블랙 △실크실버 △라일락블루 △파우더핑크 △에어블루 △틸그린 △카키올리브 △코랄 △스톤바이올렛 △브라이트민트 등 총 8개 색상으로 구성된다.한편 이날 토스